아우디 A4 부담 자동차 도장 수리비는 차보험으로 해결

아우디 A4 조수석 A필러~듀펀더+사이드실 패널 뒷문 교체 대상 자동차 도장 판금 및 외형 복원 추가 들어가는 부품 X차 보험 수리아우디 A4 조수석 A필러~듀펀더+사이드실 패널 뒷문 교체 대상 자동차 도장 판금 및 외형 복원 추가 들어가는 부품 X차 보험 수리아우디 A4 조수석 A필러~듀펀더+사이드실 패널 뒷문 교체 대상 자동차 도장 판금 및 외형 복원 추가 들어가는 부품 X차 보험 수리한번 수리한 곳이지만..아우디 A4가 긴급히 입고되기 이전에 다른 곳에서 판금도색을 시공했던 부위였는데 그 당시에 상당히 높은 수리비를 지불하고 작업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더 큰 상처로 여기저기 이미 교환판정을 받아 비용 걱정이 많은 상태에서 찾아주셨던 저도 상처부위를 체크해보고 말씀드리는 것으로 통화를 마치고 아우디 A4가 도착한 후 세밀하게 작업방향성과 견적을 내기 위해 점검을 마치고 2~3가지의 여러 견적을 낸 차량의 상태를 체크해보니 기존에 한번 수리를 했던 부위이기도 하고 판금이 절반 이상이 되는 대공사이며 무엇보다 교환을 절대적으로 원하지 않고 최대한 깨끗하게판수로는 2장이지만, 리어 도어는 절반 이상의 판금과 리어 펜더는 A필러로 연결되어 있고, 하단에는 사이드 스텝이 아닌 패널로 연결되어 있으며, 하단에는 언더 코팅도 되어 있어 수리의 난이도는 상급에 속하는 흠집입니다!아파트 기둥을 둘러싸고 차량이 나오기 때문에 벽에 흠집이 난 데미지보다 파손 부위도 커서 지난번에 어떤 흠집으로 수리를 했는지 모르지만 페인트가 찢어져 있습니다교환대상이기도 하지만 작업을 편하게 하기위해 교환보다는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에 맞게 진행되었으며 무엇보다 철판이라 복원은 가능하였습니다이것이 알루미늄바디였다면 아마 저라도 교환했을것입니다.. 힘을 받게되어 페인트가 전부 크랙되어 패티들로 함께 들떠있겠네요리어펜더 라인도 어긋나있어서 당연히 문을 열면 안쪽 페인트까지 금이 가서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도 색이 칠해야하는 상태군요페인트가 벗겨졌는데도 안쪽에는 또 은색 층이 보이네요 추측해보면 적어도 2번은 자동차 도장이 이루어진 부위로 판단!손으로 만지면 과자가 부서지듯이 힘없이 다 떨어져갑니다사이드스텝이 장착되었더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텐데 기존페인트제거부터 시작해서 방청작업까지 모두 다시작업이들어갑니다문을 열어보니 안쪽 실리콘 자리도 크랙이 있어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문을 열면, 안의 전경은 이렇습니다. 프레임이 구부러져 있는 것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군요이중 삼중으로 도색되어있어 충격이 가해지면 당연한 결과죠도어라인도 새롭게 판금에 맞춰서 들어가야겠네요 무엇보다 가장 걱정되는게 색맞춤이 정말 어려운 실버계열이라 시간적 여유를 충분히 부탁드렸습니다사이드실 패널 앞에는 어느 블록에 닿았는지 문의 길이만큼 움푹 들어가 있습니다탈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펜더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 부분 또한 작업 난이도로 따지면 거의 최상급에 속합니다차값이 얼마인데 아직 사이드실 패널로 되어 있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국산차로 치면 아반떼 K3급은 지금도 이렇게 노출되어 있어서 봉변을 당하면 수리비가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적당히 깔끔하게 수리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아우디 A4의 요청사항은 최대한 교체를 하지 말아달라고 차량보험에서 수리하고는 있지만 200물적 한도를 넘지 말아달라고 말씀해주셔서 최대한 부담 없도록 맞춰서 진행했네요 다시 수리할 부위는 조수석 뒷문과 A필러부터 등을 덮는 그리고 아래 사이드실 패널까지 전체 도장이 되어 있습니다차값이 얼마인데 아직 사이드실 패널로 되어 있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국산차로 치면 아반떼 K3급은 지금도 이렇게 노출되어 있어서 봉변을 당하면 수리비가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적당히 깔끔하게 수리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아우디 A4의 요청사항은 최대한 교체를 하지 말아달라고 차량보험에서 수리하고는 있지만 200물적 한도를 넘지 말아달라고 말씀해주셔서 최대한 부담 없도록 맞춰서 진행했네요 다시 수리할 부위는 조수석 뒷문과 A필러부터 등을 덮는 그리고 아래 사이드실 패널까지 전체 도장이 되어 있습니다차값이 얼마인데 아직 사이드실 패널로 되어 있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국산차로 치면 아반떼 K3급은 지금도 이렇게 노출되어 있어서 봉변을 당하면 수리비가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적당히 깔끔하게 수리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아우디 A4의 요청사항은 최대한 교체를 하지 말아달라고 차량보험에서 수리하고는 있지만 200물적 한도를 넘지 말아달라고 말씀해주셔서 최대한 부담 없도록 맞춰서 진행했네요 다시 수리할 부위는 조수석 뒷문과 A필러부터 등을 덮는 그리고 아래 사이드실 패널까지 전체 도장이 되어 있습니다대략 수리기간만 3박4일,예약없이 방문해주신다면 조금 더 길어질 작업이었지만 차질없이 스케줄 그대로 진행하게 되어 생각했던 일주일보다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보험으로 자동차 도장을 진행하지만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없이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부품이 생길 수 있으며 항상 작업하면서도 수시로 점검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한다고 미리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보험수리라고 무작정 교체하거나 금액을 인상하는 것 같다면 고객님께서도 아예 아우디 서비스센터로 가셨을 것입니다 ^^;중간에 서비스로 실내 클리닝 케어까지 마쳐 길었던 아우디 A4의 여정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자동차 보험으로 수리를 한다고 해도 얼마의 금액이 나오고 부품이 들어갔는지 당연히 궁금했을 수도 있겠지만 보험사와 수리 기간 동안 정리하고 안내까지 도왔습니다 ^^절반 이상을 먹은 후의 문도 깨끗하게 복원되었고, 어디에 흠집이 있었는지 모를 정도로 깔끔한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들뜬 페인트는 모두 깎아내어 데미지를 입으면서도 펜더나 문 안쪽 등 녹이 발생한 곳은 없는지 앞으로도 긁히지 않도록 방청도 해두었다가 도색으로 마감하였습니다판금이 제대로 되어야 자동차 도장 작업이 잘 나오죠?어두운 블랙컬러보단 실버컬러라서 조금 더 작업이 잘된것도 있구요자동차보험 수리이기 때문에 자기부담금의 20%만 내면 지금처럼 복원이 가능하고 각각 상처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금액으로 따지면 20~40만원 사이에 발생합니다입고전 걱정에 비해 고객님들께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한국의 자동차 도장 기술력은 전세계적으로 톱 티어입니다 ^^리어 펜더 안쪽도 외부와 같이 동일하게 도색되었습니다하단부 파임 사이드 실 패널도 다시 원래 모습으로 복원 완료!타라곤도어 눈썹 몰딩과 캐치 뿐만 아니라 볼트 흔적이 남지 않게 장착되어 있는 상태에서 판금으로 라인을 맞추면서 진행되며 아우디 A4 정품 컬러코드 조회하여 최대한 이색적이지 않게 조색을 하고 자동차 도장은 마무리하여 열처리로 페인트를 단단히 경화시킨 후 광택으로 광도증진과 코팅으로 방오성을 가지며 외부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공으로 모든 작업은 완료하였습니다 전문가의 손으로 원상복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스포티지QL 보닛 수리, 전조등, 범퍼교체 [차량용 페인트 9P 체리블랙 차도색] 기아 스포티지 QL 색상코드 9P 체리블랙 프론트 범퍼 도색교환 헤드라이트, 상하 그릴, 안개등 교환… blog.naver.com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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