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일본 국내선 타는 날도 온다!
옆자리 영국남자가 내릴때까지 쉬지않고 말걸어 내려서 친구추가하라고 카톡까지 알려줘서 남자친구 공항에 있다고 해도 의미가 없어..
드디어 남자친구를 만나서 체리지팡이를 사고싶어서 600엔을 썼는데 케로와 스피가 나왔다.
도쿄민박_도쿄민박(@tokyo_minpaku)•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872명, 팔로우 0명, 게시물 107개 – 도쿄민박(@tokyo_minpak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3박4일동안 지낼 숙소 #도쿄민박 너무 좋아서 자랑합니다.새하얀 침구와 푹신한 매트리스 호스트의 취향이 담긴 깔끔한 인테리어매일 창밖으로 보이는 도쿄의 가정, 그리고 옥상에서 수영하기 전의 집 아기들.샤워실조차도 반짝이는 곳예쁜 벽장까지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고(아기도 있다) 다음에 도쿄에 가면 또 여기로 갈게도쿄에 와서 첫끼는 #구라초밥 원래 다른가게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여기에 왔다.밥을 먹고 나오니 어느새 밤이 되었고, 밥을 먹은 곳이 날씨의 아이의 배경인 가부키쵸라 날씨의 아이를 세 번 본 사람으로서 신기했다.일본의 20대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가부키쵸타워맥주를 마시러 왔습니다.다양한 주제의 술집이 있고 DJ 공연을 하는 무대도 있고 함께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춥니다.한국인이 많을 줄 알았는데 대부분 일본인이라 한국어 메뉴는 없었어요. a p a g oO N번역기로 겨우 주문한 술과 안주들J-POP에서 DJ를 하고 있는데 J-POP을 좋아해서 너무 즐거웠고 좋은 노래가 나올 때마다 찾느라 바빴어요.Kibun joujou 이 노래 나올 때 다들 일어나서 춤추고 노래하더라고요.(요아소비와 호시노 겐의 노래도) 저도 일어나서 춤추고 싶었어요.2층도 가봤어요. 뽑기샵이었고 인형뽑기도 엄청 많아요오사카에서 톰과 제리 키링을 원했지만 심혈을 기울여 골라주었지만 실패했다내 술 톤을 가리는 조명가부키쵸타워에 나와서 본것 차돌의 집 무진장에 가보고 싶었다.니플패치랑 선크림 사러 돈키호테에 와서 내 얼굴만한 바셀린 찾았잖아그러니까 저는 지금 한국인인 거죠?그러니까 저는 지금 한국인인 거죠?오늘은 #디즈니랜드 가는날 여유있게 오후에 출발합니다.브런치에서 세븐일레븐에서 사온 식빵을 구워먹는다.인스타 감성과 현실pasco라는 브랜드의 식빵인데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파는 식빵보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요PM 1:00 여유롭게 출발느긋한 김에 더 천천히 지하철 안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한국인은 밥의 힘!가격도 싸고 맛있었던 식당인데 이름을 모르겠다우리가 갔던 날은 8월 4일인데 저녁부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불꽃놀이가 취소되었다.USJ에서 먹었던 크레이프 맛을 생각해서 샀는데 웨그디즈니랜드 도착~~~ 놀이공원은 언제와도 설렙니다.하늘이 왜 이렇게 파랗죠? 구름이 왜이렇게??날씨가 너무 더워서 굿즈샵으로 피신한 이곳에서는 꼭 미키미니머리띠로 걸고싶었어요 커플끼리 같이 사용하면 10배는 귀여워요미키 햄버거를 데리고 가고 싶었던 것 한가지퍼레이드를 기다리며 찍은 #신데렐라성40주년 퍼레이드 진짜 대박이에요.커뮤니케이션이 제일 중요해요커뮤니케이션이 제일 중요해요디즈니랜드 40주년 기념컵입니다. 음료 너무 맛있어요.스페이스… 롤러코스터…?스페이스같은건 기억이 안나요 혜성특급같은데 10배 재미있었던 놀이기구디즈니랜드 1위 놀이기구 #스플래쉬 마운틴을 기다리며 역시 1위답게 재미있었습니다.나는 남자친구는 미션 성공!불꽃놀이는 강풍에 취소되어 숙소로 돌아와 과자로 다 마셨습니다.